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에서 열린다는 케이크 피크닉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12,104 목록 댓글 4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0783499

 

 

 

https://x.com/MisyDP/status/2059737611145773076?s=20

 

 

 

 

이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거고 뉴욕 LA등 여러 도시를 순회한다고 함

각자 케이크를 가져와서 함께 나누는 야외 피크닉 행사라고 

 

 

 

 

이런 종이 박스에 한 조각씩 담아서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린드마가리타 | 작성시간 26.06.17 미드소마 같애
  • 작성자기타치는 튜브 | 작성시간 26.06.17 안상하려나 넘 재밌어보인다
  • 작성자레모나몬레몬 | 작성시간 26.06.17 헐 나 베이킹 취미인데 ㅠㅠ 너무 좋다. 하고싶어 ㅠㅠ
  • 작성자ariana tall | 작성시간 26.06.17 부럽다
  • 작성자울릉도동남쪽뱃길따라링딩동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