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참교육 시청자 댓글 반응.jpg 작성자(본인 닉네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몰씌 작성시간26.06.17 지들이 좀 쳐맞아야될것같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 보이세요 작성시간26.06.17 남자새끼는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랑항다 작성시간26.06.17 시대가 역행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6.17 교육계가 폭력 교사의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얼마나 고생을 했는데…폭력교사들이 때린 제자가 커서 교단에 서는 시대야 우리가 어떤 마음으로 선생이 됐는데..매는 사람을 못바꾼다는 걸 증명하려고 어떤 노력을 해왔는데…그 노력을 한순간에 무너뜨리려고 해..사람때리기 싫어 안때리고 싶어 법을 바꾸라고 제도를 바꾸라고 했지 언제 우리한테 매를 주라고 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7 쳐맞는게 남자가 9할이면 금방 사라질듯해 ㅎ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M!!G!! 작성시간26.06.17 교권=폭력이 아니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7 삼청교육대는 너무 극단적인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공모중 작성시간26.06.17 저런건 매로 길들일게 아니라 그냥 손절쳐야함. 퇴학..교사는 무슨 죄로 쟤들을 패야하냐고 존나 피곤함. 퇴학시키고 부모가 패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17 자댕이들은 때려야됨 진짜 쳐맞아야 정신차려 어떤 범죄든 뭐든 디지게 때리면 안함 범죄 9할이 자댕인디 ㅡㅡ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폼머핀이 작성시간26.06.17 근데 남자는 맞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ana tall 작성시간26.06.17 진짜 남자는 처맞아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