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내가 쓰는 폰 갤럭시 아이폰 투표하고 가기 작성자배달끊어보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3,099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배달끊어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되레돼래됬됐댓걸 | 작성시간 26.06.17 오 정홛히 반밤 이미지 확대 작성자필요이상 | 작성시간 26.06.17 아이폰 쓰는데 갈아탈거여요 작성자키도작은게살도쪘네 | 작성시간 26.06.17 한번도 아이폰 써본 적이 없어요.. 갤만 써봄 작성자코미디얒 | 작성시간 26.06.17 우와 반반이네 작성자꽈찌쭈 | 작성시간 26.06.19 뒤질때까지 아이폰만 쓸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