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527만 틱톡커가 작년에 한국와서 먹은 편의점 간식&광장시장 음식들.jpg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24,258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세 레나
틱톡 tabithaswatosh

한국오면 꼭 가보고 싶었다는 세븐일레븐


커피+바나나우유 조합은 이제 뭐..
근데 저 위에 뚱바를 사야지!!!!!



하늘 맑다



편의점에서 간식사고 호텔로 돌아옴


대충 요런거 샀음




초코송이 젤 맛있어함



이제 광장시장


아래 사족부턴 영상속 맛평가 그대로 쓴거임


젤 먼저 먹은건 탕후루
맛있음 더 새콤한 맛 있으면 또 먹고싶음



떡볶이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음



k치킨(닭강정) 달달하니 존맛




쫠깃쫠깃 도넛




꼬마김밥



수수부꾸미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ㅂㄹ일줄 알았는데 개개맛있음
이거먹으려고 일부러 찾아다님




k핫도그
내가 먹어본 것중 손에 꼽히게 존맛임





녹두전
해산물 좋아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시펐음







시원한 딸기쉐이크로 마무리







돌아가기전 마지막으로 한번 더 편의점 털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 좋아하는듯ㅋㅋㅋ



최애과자 초코송이 이번엔 더 큰거ㅋㅋㅋㅋ


과자 몇개 더 담고



이번엔 뚱바 제대로 삿다





한국에서의 마지막 하루 끄읕







인스타에 올린 사진들
일때문에 온 거 같은데 잘먹고 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쫑쫑돌쫑 | 작성시간 26.06.17 나도 보면서 야무지게 놀았네 싶었음 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댓츠낫마낫마넴 | 작성시간 26.06.17 확대해서 찍으면 되빈다.
  • 작성자사랑아부처해 | 작성시간 26.06.17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부서이동후회중 | 작성시간 26.06.18 자주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