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영화) 씨네21 <토이 스토리 5> 시사 첫 반응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17|조회수12,47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om the get-go | 작성시간 26.06.17 스토리는 기대되는데 캐릭터들 질감이 왜케 뭉개져 보이지... 이전에는 장난감 특유의 질감을 엄청 잘살렸는데ㅠㅠ
  • 작성자아이셔츄잉캔디 | 작성시간 26.06.17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는 토이스토리가 내가 원하던 토이스토리임 그냥 개봉했다는것 만으로도 행복해...
  • 작성자올라프당근코 | 작성시간 26.06.17 된찌 집이니 된찌를 맛있게 끓여왔음 됐다고 생각해서 기대 됨ㅋㅋㅋ
  • 작성자Shining road | 작성시간 26.06.17 보면서 울었다 ㅜ 아이들이 성장한만큼 장난감들도 성장함 ㅜ
  • 작성자플레르 | 작성시간 26.06.17 오늘 보고 왔는데 울었음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