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내가 둘째 생일 파티 한다고 조각 케익 여러 개를 사왔더라고

작성자미더도|작성시간26.06.17|조회수39,377 목록 댓글 262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



첫째는 고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ooö | 작성시간 26.06.17 유전자 ㄹㅈㄷ
  • 작성자스탠리민트색 | 작성시간 26.06.18 아니 애초에 애비가 시작 안했으면 큰딸도 안먹었겠지... 진짜 저런 사회성으로 어케 결혼했냐
  • 작성자nnnlle | 작성시간 26.06.18 ....;;;;;;; 진짜 식탐 미쳤다 딸 탓까지.. 찌질하기까지해...
  • 작성자짱시룸 | 작성시간 26.06.18 아 ᐲᗨ˖*· 진짜 저건아니잖아
  • 작성자미먀먀먀먀미 | 작성시간 26.06.18 식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