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쓸어간다는 것...jpg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58,890 목록 댓글 63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https://www.dmitory.com/issue/415339897

약국템들

명동에 대형 약국 겁나많이생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7 약국먼가 문방구같아짐ㅋㅋㅋ
  • 작성자참피허이 | 작성시간 26.06.17 종로에 상비약 털러갔는데 올영처럼 해놓은 약국있더라ㅋㅋㅋㅋ
  • 작성자뇌빼고살기 | 작성시간 26.06.17 어쩐지,, 가서 대용량 파스 삿는데
    일본어해서 네?이러니까 서로 당황 ㅋㅋㅋㅋ
  •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17 울나라 사람들도 해외가면 케미스트리 웨어하우스 털어오던데 비슷한건가봐ㅋㅋㅋ
  • 작성자ㄴr는내가정말좋ㅇr | 작성시간 26.06.17 먼데 나도 알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