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요즘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쓸어간다는 것...jpg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59,358 목록 댓글 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https://www.dmitory.com/issue/415339897이슈/유머 - 요즘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쓸어간다는 것...jpg익명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www.dmitory.com약국템들명동에 대형 약국 겁나많이생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7 약국먼가 문방구같아짐ㅋㅋㅋ 작성자참피허이 | 작성시간 26.06.17 종로에 상비약 털러갔는데 올영처럼 해놓은 약국있더라ㅋㅋㅋㅋ 작성자뇌빼고살기 | 작성시간 26.06.17 어쩐지,, 가서 대용량 파스 삿는데일본어해서 네?이러니까 서로 당황 ㅋㅋㅋㅋ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17 울나라 사람들도 해외가면 케미스트리 웨어하우스 털어오던데 비슷한건가봐ㅋㅋㅋ 작성자ㄴr는내가정말좋ㅇr | 작성시간 26.06.17 먼데 나도 알랴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