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이었으면 나라가 이렇게 안됐는데

작성자빨래를개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7,934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빨래를개자
원출처: 스레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7 이미 탱크에 깔려죽었겠지ㅠ
  •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겠다니까 진짜
  • 작성자몬데오 | 작성시간 26.06.17 저런애들특 전형적인 강약약강이라 전두환이 대통령이었으면 찍소리도 못하고 ㅈㄴ 굽신거렸겠지ㅋㅋㅋ 지금 나라가 만만하니까 저 ㅈㄹ 하면서 설쳐대는거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니네들은 우리랑 뇌 구조 자체가 다르구나 지네야말로 공산국가 신봉자들이네 진짜 생각 자체가 정상인들이랑 다르다 어디 단체에서 세뇌 당하는 거임?
  • 작성자오리는 올희 | 작성시간 26.06.18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