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미화원이 엘베 타면 냄새 역겨워” 민원 넣은 아파트 입주민 ‘뭇매’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18,436 목록 댓글 11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427

인천의 한 아파트에서 미화원과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이 혐오스럽다는 아파트 주민의 민원에 대해 아파트 관리인이 작성한 사과문. 스레드 캡처
인천의 한 아파트 입주민이 미화원에게 역한 냄새가 난다며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이 불쾌하다는 취지의 민원을 넣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분이 일었다. 아파트 미화팀장은 해당 주민에 사과문을 남기기도 했다.

스레드 이용자는 16일 “우리 아파트에서 미화 직원과 엘리베이터 동승하면 냄새 때문에 구역질 난다고 한 입주민이 민원을 제기했다더라”며 미화팀장의 사과문을 공개했다. 이는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공개한 게시물에는 아파트 미화팀장이 직접 쓴 손편지 형식의 사과문이 담겼다.


해당 사연과 편지를 본 누리꾼들은 “만나면 음료수 드리고 고생하신다고 말해도 모자랄 판에 무슨 소리를 한 거냐”, “사람 같지도 않은 사람 때문에 엄한 사람들이 사과문을 올리고 있는 게 안타깝다”, “그렇게 냄새나면 계단으로 다녀라”, “아파트 쓰레기들은 민원인 본인이 치우면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민원인을 비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크제이크! | 작성시간 26.06.17 죽어라 그냥
  • 작성자뭔데나대지마 | 작성시간 26.06.18 그거 지 인중냄샌데 착각한듯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18 아 인간같지도 않은 것들이 너무 많아
  • 작성자네모 | 작성시간 26.06.18 저런 쓰레기들도 숨을 쉬네 진짜..
  • 작성자윤은혜 | 작성시간 26.06.18 뒤져라그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