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버스도 노인 무임승차 추진…한해 1000억 넘는 예산 필요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상의 행복! 작성시간26.06.17 1000억이면 차라리 돈으로 주는게 낫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실대가리지만부정대가리는아닌것처 작성시간26.06.17 적자라며... 근데 버스까지 공짜? 존나 에바야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7 버스건 지하철이건 3분의 1값이라도 받아라 맨날 적자웅앵웅 하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17 적잔데 무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렉스해 작성시간26.06.17 이러고 우리내는돈 올리려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틉우 작성시간26.06.17 에휴 ….. 청년갈아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싀 작성시간26.06.17 주라고ㅋㅋㅋ 청년들도 교통비 환급 30프로 되자나ㅋㅋㅋ저 노인네들은 자라면서 복지 없었다고 학교도 돈내고 다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봉 작성시간26.06.17 적자라면서 어케할건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ngning 작성시간26.06.18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8 기혼복지 좀 줄이고 노인복지 늘리면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