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온라인에서만 깡패라는 과자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7|조회수62,243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22463636

 

 

 

 

 

 

 

현실은 초코파이단의 절반 수준이고

 

오예스단에게도 밀리는 수준

 

반박시 몽쉘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아리 | 작성시간 26.06.18 ㄴㄷ 오예스단
  • 작성자꼰대핑 | 작성시간 26.06.18 초파 살짝 얼리면 존맛인데 ㅠㅠ
  • 작성자콕키오 | 작성시간 26.06.18 셋다 싫어 미끌미끌한 초코놈들
  • 작성자늘불 | 작성시간 26.06.18 몸값이 비싸서 그래 !!!!!!!!!!
  • 작성자폴바셋 라떼 존맛 | 작성시간 26.06.18 몽쉘 먹으면 속이 느글느글해 개노맛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