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온라인에서만 깡패라는 과자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7|조회수61,848 목록 댓글 6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22463636 현실은 초코파이단의 절반 수준이고 오예스단에게도 밀리는 수준 반박시 몽쉘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아리 | 작성시간 26.06.18 ㄴㄷ 오예스단 작성자꼰대핑 | 작성시간 26.06.18 초파 살짝 얼리면 존맛인데 ㅠㅠ 작성자콕키오 | 작성시간 26.06.18 셋다 싫어 미끌미끌한 초코놈들 작성자늘불 | 작성시간 26.06.18 몸값이 비싸서 그래 !!!!!!!!!! 작성자폴바셋 라떼 존맛 | 작성시간 26.06.18 몽쉘 먹으면 속이 느글느글해 개노맛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