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갑 잃어버린 두바이 관광객에게 30만원 빌려주고 받은 돈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417 목록 댓글 274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제발 지갑 잃어버리면
저한테 와주세요
30만원은 없어서 못 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는트레블러 | 작성시간 26.06.25 저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 작성자주황돌이 | 작성시간 26.06.25 나도 두바이가서 돌아다니면 되는거야???!???
  • 작성자스피노자슬픈여자 | 작성시간 26.06.26 어디.어디에요 .
  • 작성자디디뿡띠빵띠룰랄 | 작성시간 26.06.27 new 아랍사람한테만 도움줄래 샤갈 어디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솔사계mc서인영 | 작성시간 08:3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