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지갑 잃어버린 두바이 관광객에게 30만원 빌려주고 받은 돈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604 목록 댓글 2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제발 지갑 잃어버리면저한테 와주세요 30만원은 없어서 못 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는트레블러 | 작성시간 26.06.25 저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작성자주황돌이 | 작성시간 26.06.25 나도 두바이가서 돌아다니면 되는거야???!??? 작성자스피노자슬픈여자 | 작성시간 26.06.26 어디.어디에요 . 작성자디디뿡띠빵띠룰랄 | 작성시간 26.06.27 아랍사람한테만 도움줄래 샤갈 어디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나솔사계mc서인영 | 작성시간 26.06.28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