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잘때배고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촉법노인 작성시간26.06.17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뇬뇨 작성시간26.06.17 엇 지금 내 직장인데.. 풀재택에 사람 무난하지만 ㅈ소에 월급 언제 오를지 몰라서 이직 고민 중인데 존버해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품이 작성시간26.06.17 ㅎㅎ 10년근속중... 미친놈이야잇지만 도합100의 미침력이 잇어야 퇴사한다면 이놈이 30 저놈이 20 그놈이 20 이정도라 번갈아가며 오면 참아지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alancy Stirling 작성시간26.06.17 ㅇㄱㄹㅇ 그냥 무난한 사람들과 일할수있는것도 개큰축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좋 작성시간26.06.17 오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조아조아 작성시간26.06.17 너무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미친놈 기준이 뭐야? 잘퇴사한건지 곱씹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고향만두 작성시간26.06.17 지금 그런 회사 다녀서 물흐르듯이 다니는중.. 3년 넘었네 모난 사람들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