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국 입국심사 세컨더리룸 끌려가서 탈탈 털린 후기...jpg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예쓰여요 작성시간26.06.18 차라리 못하는게 나아 ㅋㅋㅋ 나도 질문 넘 마니하길래 번역기써도됨;? 햇더니 걍 가라더라
  • 작성자 복숭아맛스무디 작성시간26.06.18 학생 때 미국 간 게 다인데 그때도 그랬거든 졸업하고는 간 적 없지만.. 재재마냥 이틀만에 돌아와야 하냐고 어이가 없네
  • 작성자 예쓰여요 작성시간26.06.18 나도 처음갔을때 보니까 빡세게잡더라(세컨더리는안감) 근데 2번째부턴 걍 3분컷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