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제일 먼저 누구에게 전화 걸 건가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85 목록 댓글 3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67589623018496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8 엄마지 그다음 절친 그다음 애인ㅋㅋㅋㅋ 아빠랑 전남친은 안함 작성자정국 | 작성시간 26.06.18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엄마.. 작성자마스카포네치즈 | 작성시간 26.06.18 엄 아 친 애 전 으로 작성자꿀릴리 | 작성시간 26.06.18 엄마 작성자희않화눼 | 작성시간 26.06.19 엄 애 절 아 순서대로 ㅋㅋ전남은 전화 안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