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일 먼저 누구에게 전화 걸 건가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85 목록 댓글 348

출처: https://x.com/i/status/20667589623018496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8 엄마지 그다음 절친 그다음 애인ㅋㅋㅋㅋ 아빠랑 전남친은 안함
  • 작성자정국 | 작성시간 26.06.18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엄마..
  • 작성자마스카포네치즈 | 작성시간 26.06.18 엄 아 친 애 전 으로
  • 작성자꿀릴리 | 작성시간 26.06.18 엄마
  • 작성자희않화눼 | 작성시간 26.06.19 엄 애 절 아 순서대로 ㅋㅋ

    전남은 전화 안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