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아무말없음작성시간26.06.17
저 섬이 진짜 작고 말그대로 부족민 다 없애버릴 만큼의 가치있는게 없음. 게다가 인도는 앞서 다른 부족들을 근대화 시켰다가 멸족시킨 전적이있다고 함. 부족민들이 홍열, 감기로 엄청나게 죽어나가고 그다음에는 여러 중독과 성착취로 끝장났다고 함. 저 부족민 건드리면 복지와 행정을 책임지고 비용을 많이 들여야하고 이미 두개의 부족을 멸족시킨 경험이있으니 훨씬 조심해야함. 인도는 아마 앞으로 미접촉 부족이 더 발견되어도 현상유지로 둘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