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들어가면 죽는다고 알려진 미지의 섬.jpg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칷시똑밣오삻아 작성시간26.06.17 다윈상이 완성이네
  • 작성자 나무심자 작성시간26.06.17 븅...잘 뒤졌다 하지말라면 좀 하지마
  • 작성자 가장 2종보통의 존재 작성시간26.06.17 와 근데 진짜 신석기시대에 머물러 있다니...신기하네.. 저런 곳이 더 있을까
  • 작성자 말소 히어로 작성시간26.06.17 “예수에 대해 가르칠 가치” ㅋㅋㅋㅋ
    근데 6만년이나 되는 시간동안 불 다루는 방법을 못 익힌 게 신기하다.. 아무리 그래도 6만년동안 주변이랑 교류가 아예 없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7 걍 살게냅두지 뭔 하느님을 전파하겟다고
  • 작성자 그래그러를그러세요 작성시간26.06.17 또 그 종교에 대한 편견을 심어줌
  • 작성자 미음미음미음 작성시간26.06.17 저 섬은 국가적으로 이익이 1도 없나? 솔직히 센티넬 부족 보호 명분은 인도라는 국가치고 너무 윤리적이고 이상적이라ㅋㅋㅋㅋㅋㅋ 표면적인 이유말고 진짜 제압안하는 이유가 궁금하긴 하다
  • 답댓글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17 저 섬이 진짜 작고 말그대로 부족민 다 없애버릴 만큼의 가치있는게 없음. 게다가 인도는 앞서 다른 부족들을 근대화 시켰다가 멸족시킨 전적이있다고 함. 부족민들이 홍열, 감기로 엄청나게 죽어나가고 그다음에는 여러 중독과 성착취로 끝장났다고 함. 저 부족민 건드리면 복지와 행정을 책임지고 비용을 많이 들여야하고 이미 두개의 부족을 멸족시킨 경험이있으니 훨씬 조심해야함. 인도는 아마 앞으로 미접촉 부족이 더 발견되어도 현상유지로 둘것 같음
  • 작성자 썸머바이브 작성시간26.06.17 예수쟁이가 또
  • 작성자 큐큐휴휴휴큐 작성시간26.06.17 유지되는것도 신기하다. 근친으로 유지될거같은데 유전병이없는건가?
  • 작성자 영수영수 작성시간26.06.17 흥미돋으로 글 잘읽다가 갑자기 마지막놈나와가지고 엥 ㅡㅡ 했네 ... 진심 와이라노 와이라노
  • 작성자 뿡키킼쿼캌 작성시간26.06.17 6만년 유지는 근친혼 했을수밖에 없을텐데 유전병 같은거는 없나...
  • 답댓글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17 근친혼도 몇만년동안 아주 오랫동안 되었으면 안좋은 유전자가 살아질 수 있음. 질병을 가진 아이들은 야생에서 살아남지 못하고 죽었을거고 강하고 야생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전자면 계속 남겨지니 질병유전자는 살아진다고 함
  • 답댓글 작성자 걸어다니는 콩지리 작성시간26.06.17 아무말없음 오...신기하다 박사여시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7 진짜 예수쟁이들 이해안가
  • 작성자 오자크 작성시간26.06.18 선교...ㅎ..
  •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8 숫자도 못세고 원시인 시절 지능 그대로 산다는게 너무 신기해 언어도 제대로 없고 2 이상 세지도 못하는데 본능으로 화살은 만들수있다는것도 신기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