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현재 더쿠 케톡 당황스러워하고 있는 이유...jpg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71 목록 댓글 53

출처: 더쿠 - 현재 케톡 당황스러워하고 있는 이유...jpg

 

케톡 = 더쿠 내 한국 아이돌 얘기하는 게시판

중소기획사 10곳에 연간 최대 3억 원씩 지원한다는 소식이 뜨고 트위터가 개지랄이 났는데 (굳이 안 가져오겠음 트위터에 중소만 검색해도 나옴)

 

 

 

 

 

 

다들 당혹스러워하는 중...

늘 하던 건데 ㄹㅇ... 하여튼 아이돌만 붙으면 난리치는 사람들 많은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터팬증후군 | 작성시간 26.06.17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걍 무조건 깐다니까
  • 작성자vvxbxks | 작성시간 26.06.17 으휴
  • 작성자배잎 | 작성시간 26.06.17 난 그돈으로 취업못한 청년들 지원해라 자기나 지원해달라 이런 말 하는게 제일 웃기더라 본인이 본인에게 해당되는 지원 사업 찾아보기나 했고?
  • 작성자new era | 작성시간 26.06.17 트위터에서도 미친듯이 까더라 진짜 멍청해보임... 세금 딴데 쓰라는데 이미 딴데도 잘 쓰고 있고 지들이 모르는거면서
  • 작성자최고다가나디 | 작성시간 26.06.17 청년도 찾아보면 지원받을수있는거 많은데 왜자꾸없다고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