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람이 겪은 서울 1호선 만화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헝요이 작성시간26.06.18 근데 진짜 저렇게 갈라지면 어떻게..?이렇게 친절히 가르쳐주다니 ㅠㅠ 고마워 여시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패드12.9 작성시간26.06.17 갈라지는 노선이랑 쭉 가는 노선이랑 번갈아서 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tlog 작성시간26.06.17 보통 종점이름이 써잇음 열차에 1호선은 소요산행 신천행 이렇게 갈라져서 거기 가는방향으로 골라타면도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햄스터뷰랄 작성시간26.06.17 각 종점별로 OO행이라고 같은 호선인데도 도착지가 달라서 구분할 수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닭꼬치없냐 작성시간26.06.17 인천행, 수원행, 목적지 보고 타! 아니면 가다가 잘못탄거 알고 눈물한방울.. 하행선은 몸으로 알 수 있어 덜컹거리면 수원쪽가는거 고요하게 가면 인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ddie Mercury 작성시간26.06.17 대구는 지하철이 좁아?! 그럼 가운데 못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려고 누웠는디 작성시간26.06.17 설수있어 근데 좁앜ㅋㅋㅋ 나도 첨에 서울 올라왔을때 대 충 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마마리오 작성시간26.06.17 맞아 지하철 넓어서 신기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17 서울토박이라도 뫄뫄행 못 보고 타고 정신차리다보면 딴데가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다장투 작성시간26.06.17 대구 지하철 아담해서 놀랐던기억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6.17 맞아 대구 지하철 좁더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샤샤샷 작성시간26.06.17 ㄹㅇㅋㅋㅋ 나 상걍하구나서 가끔씩 대구 본가 내려갈 때마다 우리 지하철이 이래 좁았나... 이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버터바나파이 작성시간26.06.17 대구 지하철 진짜 아담해서 놀랐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꼬치없냐 작성시간26.06.17 대구 지하철이 좁아?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쎄라비 작성시간26.06.17 부산지하철만 타봤는데 부산도 서울에 비해 좀 좁던데 대구는 부산정돈가? 아님 더 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17 대구 좁은지 몰랐는데 서울 지하철 생각하면 좁음ㅋㅋ 대전 지하철은 더 좁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컬린 작성시간26.06.17 덧붗여서 대구는 지하철 역에서 역 간격이 거의 2분이거든...? 서울에서 저렇게 계산햇다가 다르단걸 느낌ㅌㅋㅋㅋㅋ 역하나가 긴곳도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게리아게살버거 작성시간26.06.17 서울지하철의 의자 한줄 폭이 사라지면 지방 지하철이라고 생각하면돼. 확 좁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