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만 여혐있지 드라마에는 문제가 없다면서 여시에서도 소비되고있는 드라마 <참교육>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해마 작성시간26.06.17 소비하면 그 수익은 결국 원작자에게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워시트리트먼트 작성시간26.06.17 ㄹㅇ 자게에 재밌다고 글 올리는 사람 많더라 안 본 눈 사고 싶다는 글도 봄 ㅋㅋㅋㅋㅋ 적어도 전시는 하지말자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찍햄 작성시간26.06.17 진짜 전시는 하지말자 글도 삭제된거 화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17 ㄹㅇ여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stbump 작성시간26.06.17 모욕센서 고장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이계속들어올지니 작성시간26.06.17 바이럴일수도 있고.. 진짜 여시들이 본 거라면 전시는 하지 말자 진짜... 언제까지 여혐에 동참할겨. 직접적으로 하지 않아도 이런거 소비하는 게 다 여혐에 동참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츠낫마낫마넴 작성시간26.06.17 가짜미투 저 에피 진짜 화나더라 대형미디어에서 이런 내용을 그냥 내보낸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7 안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에는 작성시간26.06.17 재밋다는거 지수준낮다고 자랑하는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8 안 봐요 일단 남탕 드라마 소비 안함-질림원작자가 여혐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8 네웹 불매쪽에서도 문제임 다른 여성작가 작품도 불매한다고 눈치주면서 여혐문제에 문제많은 이걸 소비하냐고...바이럴 희한해서 내가 잘못알고있나 글찾아봤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