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비싼 결혼식 특징 작성자마멀레이드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울면안대짜장면대 작성시간26.06.18 남드레스가 반짝거리고 비싸고 생화가 넘치는게 하객입장애서 뭔상관이지 ㅋ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암막커튼치고 작성시간26.06.19 2… 비싼데 가면 진심으로 축하하게 된다는 마인드가 더 신기한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祕密 작성시간26.06.19 3 되게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축하하고 싶은 사람이면 저런거 조또 상관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악질 작성시간26.06.19 4 이 글도 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엽기뽀끼 작성시간26.06.19 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엔이 작성시간26.06.18 뷔페해줘.... 코스 싫음 신라에서 하는 것도 가봣는데 걍 뷔페 먹고싶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이엔이 작성시간26.06.18 그리고 꽃냄새 나는 거 본인들이나 좋지.. 하객은 별 생각 없슈 밥이나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more 작성시간26.06.18 아 난 코스너무싫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수염냥 작성시간26.06.19 드레스 꽃 생각 일절안남 그냥 가기편하고 밥이나 맛있으면 그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진라면 작성시간26.06.19 ㅇㅈ 난 결혼식 뷔페 너무싫어ㅜ 밥먹는데 줄서서 받아가는것도 싫고 맛도드럽게없어.. 똑같이 맛없을바에는 그냥 앉아서 누가 차려주는데로 먹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야르 작성시간26.06.19 부르지마 니들끼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시작 작성시간26.06.19 결혼식 음식 아무리 비싸고 좋은 데서 해도 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서 잘 안 먹음 이제 대충 식만 보고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래오래또래 작성시간26.06.19 다필요없고 부르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기전에머거 작성시간26.06.19 코스 너무 양 적고 너무 천천히줘서 별로야. 신라호텔더 걍 그닥. 축의는 사양한다는 결혼식 가본적 없음. 서로 더 주고받던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기뽀끼 작성시간26.06.19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해지세요모두들 작성시간26.06.19 코스 개싫어ㅠ 뷔페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막커튼치고 작성시간26.06.19 걍 부자선망같은뎈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신주 작성시간26.06.21 식장 좋다고 득의양양하게 한여름/한겨울/일요일오후에 하면서도 미안해하지도 않던데 더 싫음...... 걍 구린 식장에 봄/가을/토요일인 게 더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