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좌와 우를 떠나서 <-라고 말하는 사람은 우에 굉장히 미친 사람임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7|조회수7,699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252930



근데 이 사람들은 하나같이 말투 왜 이러지?
약간 금사 카페 재질의 갸륵함이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택이오래걸리는여시 | 작성시간 26.06.17 신기한게 애가 꼭 셋임
  •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17 난 좌우가 중요한사람인데
  • 작성자고대휘 | 작성시간 26.06.17 제발 그냥 한국을 떠나라
  •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17 ㄹㅇ임ㅋㅋㅋㅋ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