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좌와 우를 떠나서 <-라고 말하는 사람은 우에 굉장히 미친 사람임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7|조회수7,702 목록 댓글 6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252930근데 이 사람들은 하나같이 말투 왜 이러지?약간 금사 카페 재질의 갸륵함이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택이오래걸리는여시 | 작성시간 26.06.17 신기한게 애가 꼭 셋임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17 난 좌우가 중요한사람인데 작성자고대휘 | 작성시간 26.06.17 제발 그냥 한국을 떠나라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17 ㄹㅇ임ㅋㅋㅋㅋ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