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뚭뚜르뚭뚭 작성시간26.06.18 Sound and Waves 내용 제대로 안 보고 무조건 왜 잡냐는 댓글 사이에서 궁금해하고 알아보려고 해주는 댓글이 반갑고 고마워서 나도 아는 범위 내에서 달아봤어 ㅎㅎ 좋은 하루 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8 참치 배위로 올라오면서 대부분 죽어..원래 참치가 체온이 높은데 그물속에서 발버둥 + 물밖으로 나오면 식힐수도 없어서 익듯이 죽음ㅠ참치는 헤엄쳐야만 호흡할수 있는데 그물에 갇히면 헤엄을 못쳐서 호흡이 안됨..그래서 물속에서 죽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미나수 작성시간26.06.18 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26.06.22 잡고 폐기하고 뭐하는 거여 ㅠ 잡는데도 연료쓰고 사람쓰고 돈쓰고 했는데 폐기까지.. AI야 해결해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3 그래 우리나라가 그래도 그나마 환경 생각하면서 어업하는 편이라 들었어다른나라는 더 처참하더라좋은 방법이 나왔으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현재페이지 2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