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4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뚭뚜르뚭뚭 작성시간26.06.18 Sound and Waves 내용 제대로 안 보고 무조건 왜 잡냐는 댓글 사이에서 궁금해하고 알아보려고 해주는 댓글이 반갑고 고마워서 나도 아는 범위 내에서 달아봤어 ㅎㅎ 좋은 하루 보내!
  •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8 참치 배위로 올라오면서 대부분 죽어..원래 참치가 체온이 높은데 그물속에서 발버둥 + 물밖으로 나오면 식힐수도 없어서 익듯이 죽음ㅠ
    참치는 헤엄쳐야만 호흡할수 있는데 그물에 갇히면 헤엄을 못쳐서 호흡이 안됨..그래서 물속에서 죽기도 하고...
  • 작성자 최미나수 작성시간26.06.18 ㅜㅠ
  • 작성자 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26.06.22 잡고 폐기하고 뭐하는 거여 ㅠ 잡는데도 연료쓰고 사람쓰고 돈쓰고 했는데 폐기까지.. AI야 해결해줘 ㅠ
  •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3 그래 우리나라가 그래도 그나마 환경 생각하면서 어업하는 편이라 들었어
    다른나라는 더 처참하더라
    좋은 방법이 나왔으면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