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안전수칙 안지키고 울산바위에서 고립됐던 등반객들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18 안전수칙 안지켰다가 사고나서 구조할 시, 생명수당 같은거 겁나 쎄게 부르면 안되나? 존나 비싸야지 안할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3천벌기 작성시간26.06.18 개민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8 아 진자 저런 인간들한텐 미국처럼 119 비용 청구해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의메뉴 작성시간26.06.18 굳이 저런걸 왜할까…그냥 평범한 산에가지..바위에 구멍 뚫고 자연에도 안 좋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26.06.18 우리도 저런거 119가 비용청구하게 해야함 하지말란거 하지좀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