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당했다 호소에도 “추가 신고하면 더 힘들어져”... 세종시교육청 학폭 조사관 ‘부실·압박 조사’ 파문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성인증어떻게하면되나요 작성시간26.06.17 하 열받아 학폭하는 것들 다 죽여야하는데... 저 조사관도 같이 죽여야 할듯 가해자 친인척인가.. 근데 별개로 기자 맞음? 왜케 맞춤법 틀린 게 많아? 개거슬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닉네임을입력하기귀찮아요 작성시간26.06.17 초기 몇일 분리 후 버젓이 등교..는 당연히 법적 분리가 최대 7일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7 저게 무슨 학폭 조사관이야? 똑같이 학폭 가해자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7 아나 진심 저거싫음 글고 학폭도 학교서 다루느 수준은 끽해야 애들끼리 욕설하고이런거지. 폭행부터는 무조건경찰서에서 조사해야함이따구니까 성폭이든 일반폭력이든 교내에서 쉬쉬하지; 성범죄도 경찰에서 조사하면될걸 꼭 교육부껴서 지네가 진술오염시키고 2차가해쩔게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