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마운자로, 살 빼려고 쓰지 말라”… 日정부, 오남용 제동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4,592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855527?sid=102

후생노동성 “다이어트 효과 입증 안 돼”
비급여진료·SNS 거래 확산에 주의 요청
승인 범위 밖 사용 안전성 확인 안 돼
저혈당·급성췌장염 등 부작용 위험 경고
“위고비도 단순 감량 목적 치료제 아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보면운동하라고해줘 | 작성시간 26.06.17 여시만봐도 오남용 장난아님ㅋㅋ
  • 작성자초코초코볼 | 작성시간 26.06.17 우리나라도 이거 막아야 해
  • 작성자크리스마스선물 | 작성시간 26.06.17 일본 애들 남자 체격이 작으니깐 거기 맞춰서 존나 뼈말라를 원하더라
    우리도 심한데 진짜 노답임
  • 작성자마라엽떡에파추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오남용 막아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 | 작성시간 26.06.17 오남용 막는건 맞는건데ㅋㅋㅋㅋ
    “다이어트효과입증안돼” 이건 너무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