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현지인이 설명하는 별로인 젤라또 가게 거르는 방법.JPG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17 이탈리아인이 써준거 같애 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nanananananan 작성시간26.06.17 부라노섬 가서 먹은 젤라또가 내 인생 젤라또였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잉옹잉 작성시간26.06.17 나 별별곳 다먹어봤는데 일리커피 젤라또 먹어봐줘…ㅠㅠ프랜차이즈라 기대안했는데 개맛도리임 찾아보니깐 이탈리아브랜드였음 구글리뷰좋은곳보다 진자 훨 맛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세요 작성시간26.06.17 하 이탈리아 젤라또 ㅈㄴ맛있어 1일 1젤라또 함 근데 찐 맛있었던데는 다 스텐 뚜껑 덮혀있음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구미용 작성시간26.06.18 젤라또 먹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