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new) 올스타에 얼마나 가고 싶은지 감도 안잡히는 두산 상황_최신

작성자행운이따라줄거예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24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머띿오머띿오하지말걸아)

스타트는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https://youtube.com/shorts/YogN9WZvisk?si=w-lCuOhfhu_WpAsf


2탄 모지리
https://youtube.com/shorts/Q-g70Ob44eU?si=up3YrYYVN-5um0fH


3탄 이영하
https://youtube.com/shorts/NazfPSllTJg?si=brV9jmyz3GhOz86U



4탄 잠실 단종
https://youtube.com/shorts/UdLgGuhlwsE?si=fEkcc7FV3UcUYQAv



5탄 곽성곤
https://youtube.com/shorts/5VQ2SB4OuD4?si=axvg4PXNaiBkhehB

나만 죽을 수 없다 비하인드 영상
https://youtube.com/shorts/2tT1qAJlqhg?si=E-ILdCXjfVoTn0EF


6탄 김정우
https://youtube.com/shorts/iPotd3nHgfY?si=g2oV3advDpgalBoK


7탄 날봐 준순
https://youtube.com/shorts/7ajVHhMucnY?si=WapK-7wH4Epr6t70


왜 자체적으로 올스타를 하시는 건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요일좋아싫어좋아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엔씨팬인데 저 올스타 투표 독려 비하인드 영상 다 봄 ㅋㅋㅋㅋ젤 웃겼던건 김민석 모지리 걸음하는데 베팁 피디님 웃참 못하고 터지는거 ㅋㅋㅋㅋ
  • 작성자롯데야 알아서 해라 | 작성시간 26.06.17 존나 웃기다 아
  •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7 2가 평생웃김.. 곽빈은 조금 괴로워서 보다껐음..
  • 작성자초파리박멸 | 작성시간 26.06.18 김민석꺼가 진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닮아가지고 더 웃겨
  • 작성자허인서정포수 | 작성시간 26.06.21 강아지 짖는게 엄청 웃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