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별하고 제일 많이 들었던 노래 쓰고 튀는 달글

작성자comfortable|작성시간26.06.17|조회수2,197 목록 댓글 7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달주는 이런 엔딩...

뮤비도 너무 슬펐고

 

가사는 말모 진짜 너무너무 슬퍼서

헤어지고 정리되는 순간까지 진짜 많이 들었음

지금도 생각해보면 이별 노래 중에는 가장 슬프고 공감되는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뒤뚱뒤 | 작성시간 26.06.18 놓아놓아놓아
  • 작성자내가바로estp | 작성시간 26.06.18 사랑했으니됐어-거미
  • 작성자오야오야 | 작성시간 26.06.18 에픽하이 헤픈엔딩
  • 작성자석가탄신일 | 작성시간 26.06.18 친구라도될걸그랬어
  • 작성자냐냐루 | 작성시간 26.06.21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