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wybbwy|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85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wybbwy바이킹 노젓기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안일어나면 사망쓰 ㅋ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모여서 ㅈㄴ맹연습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asssie | 작성시간 26.06.17 고대응원잘하겠다 작성자호잇우잇호잇 |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 원래 축구 잘못하는나라야?? 홀란드 유명하길래 잘하는줄 작성자밍먕몽밍믕 | 작성시간 26.06.17 모여섴ㅋㅋㅋㅋㅋ맹연습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17 위험하니깐 좀 띄어앉아주시겠어여ㅠ 작성자지속가능성 | 작성시간 26.06.17 아 죤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