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wybbwy|작성시간26.06.17|조회수22,030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wybbwy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sssie | 작성시간 26.06.17 고대응원잘하겠다
  • 작성자호잇우잇호잇 |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 원래 축구 잘못하는나라야?? 홀란드 유명하길래 잘하는줄
  • 작성자밍먕몽밍믕 | 작성시간 26.06.17 모여섴ㅋㅋㅋㅋㅋ맹연습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17 위험하니깐 좀 띄어앉아주시겠어여ㅠ
  • 작성자지속가능성 | 작성시간 26.06.17 아 죤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