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지금도 굉장히 무서워져요" .jpg 작성자스벅불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혀피곤하다 작성시간26.06.17 b시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7 지금 이재명 죽이기에 동참하고 있는게 본인이라는 건 죽어도 인정 안하겠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조빱으로보여요 작성시간26.06.17 그럼에도 조국을 계속해서 밀어주는 이유는 결국 유시민도 엘리트 의식주의 기득권자이기 때문인듯 저들은 민생이 중요한 사람들이 아님 이번에 진짜 다 민낯 다 드러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핀 작성시간26.06.17 조국이뭐길래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번도모택동 작성시간26.06.17 지금의 이재명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가병 작성시간26.06.17 사전투표 첫날에 간첩이니 뭐니 하면서 갈라치기를 한게 유시민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sythia 작성시간26.06.17 맞아 경각심 가져야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대통령 작성시간26.06.17 당신이 기득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안하는닉네임 작성시간26.06.17 한때는 정말 대단하다고생각했는데 지금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찻집 작성시간26.06.17 얼굴 표정부터 변하셨던데 왜 그렇게 됐을까...? 원래그런분이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년의노래 작성시간26.06.17 언제는 비평 안하겠다더니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동현병장의 비닐밥 작성시간26.06.17 지금 당신이 딱 그러고 있어요요즘 유시민은 뭐를 위해서 그렇게 싸우는지 진짜 모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팬틴 실키 스무드 트리트먼트 작성시간26.06.17 정말 너무 투명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리 부스 작성시간26.06.17 그런거 잘 아는 사람이 민주정부 공격 존나 하는거 개아이러니 함 윤석열 때보다 얼굴도 표독스러워졌던데 그냥 낚시나 하지 왜 저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7 저 마음을 왜 조국한테 쓸까...ㅎㅎ...이재명한테 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치알r 작성시간26.06.17 근데 이재명은 왜 괄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8 유시민 좋아했지만 이재명 > 유시민임 이재명 건들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마리의짹짹 작성시간26.06.18 아ㅅㅂ 이재명은 대통령 되도 존나 외롭고 사방이 적이네... 이제 1년인데ㅋㅋㅋㅋ허니문 기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질린다 질려 작성시간26.06.18 이렇게 잘하는 대통령이 없는데 노통때처럼 기득권 안놓으려고 개패악질을 해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당 비구니 작성시간26.06.22 이래놓고 조국을 밀고, 너무 은근슬쩍..아니 대놓고 대통령 괄시하는거 보니까 더 정떨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