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34 목록 댓글 206

출처: https://instiz.net/name/666413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8 맞잖아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8 걍 다 일베라고 퉁쳐~~ 수준이 다를게 없던데 ㅋㅋ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8 일베+사이비+그 외 찐따모임
  • 작성자부자될 여시 | 작성시간 26.06.18 등신들집단
  • 작성자돈많은여자 | 작성시간 26.06.18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