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32 목록 댓글 20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instiz.net/name/6664134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8 맞잖아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8 걍 다 일베라고 퉁쳐~~ 수준이 다를게 없던데 ㅋㅋ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8 일베+사이비+그 외 찐따모임 작성자부자될 여시 | 작성시간 26.06.18 등신들집단 작성자돈많은여자 | 작성시간 26.06.18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