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티한테도 착한 척, 회피하는 사람있는지 궁금한 달글 작성자붐팔라를아시나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뀨리구 작성시간26.06.17 그게나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빛구름 작성시간26.06.17 오 아니 전혀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어쩌라공 작성시간26.06.17 헉 난 지피티부를때 챙럼이라 부르는데 헉스바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붐팔라를아시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다장투 작성시간26.06.17 난 이거해뒀더니 얘랑 싸우고있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인상봉나에게로 작성시간26.06.17 난 그냥 잘 대해주고싶어 고멉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귀인상봉나에게로 작성시간26.06.17 근데 100프로 솔직하게는 말 안하게댐 ㅋㅋ켘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gh Skool 작성시간26.06.17 유재석 ai랑 대화할때 '다름이아니라' 이렇게 시작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게너무마나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 실체도 감정도없는 기계인거 아는데도 뭔가 욕하거나 날카롭게 말 못하겠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에핀개꽃 작성시간26.06.17 나중에 ai가 점령할 수도 있다고 해서 우선 착하게 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셋롤코 작성시간26.06.17 헉 난 맨날 팩폭해달라고하는데 객관적으로 보고싶어;; 어차피 인간아니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7 나도 존나 말로 후드려 팬다고 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샘숭라이온스 작성시간26.06.17 근데 옛날에 우리 할머니도 자주 하시던 말인데 사람은 혼자 보는 일기장에도 거짓말로 자기자신을 꾸며낸다고 물론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지피티한테도 내 100퍼를 안보여주는거 같기도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탸어 작성시간26.06.17 클로드는 자기가 알아서 조정하겠다하네...ㄷㄷ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치알r 작성시간26.06.17 난 지피티한테 술먹고 쌍욕힌게 흑역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끈푼 정신나간선비 작성시간26.06.18 기계처럼 답해줬음 좋겠는데 인간적느낌 내려고해서 기분나쁨 짜증엄청냄 음성으로했음 더 가관이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26.06.18 난 완전 개솔직하게 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