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국 꼭 이겨야 하나" 멕시코 선수 발언에 현지 팬들 '부글부글'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993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2044

 

 

 멕시코 축구대표팀 미드필더이자 CD 과달라하라(치바스) 주장 루이스 로모의 발언이

현지 팬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는 "우리가 승리에 관심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한국을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지는 않다"며

"경기에 집중하고 잘 준비해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물론 승리를 원하지만, 스스로를 압박하거나 지나치게 결과에 집착할 필요는 없다"며

"한 걸음씩 나아가면서 최선의 방식으로 경기에 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발언이 공개되자 일부 멕시코 팬들은 "이런 마음가짐으로는 또 16강에서 탈락할 것",

"그에게 공은 주고 마이크는 빼앗아야 한다",

"루이스 로모의 정신력은 너무 평범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자맹자스피노자 | 작성시간 26.06.17 한번만
  • 작성자개리주디닉 | 작성시간 26.06.17 연막아니냐
  • 작성자인절미콩 | 작성시간 26.06.17 야이..주장이란놈이
  • 작성자몽실몽글 | 작성시간 26.06.17 오 그럼 이긴다에 내기 걸어야하나 ㅋㅋㅋ
  • 작성자라구파스타좋아 | 작성시간 26.06.17 2위로 올라가는게 유리해서 저러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