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어트할때나 근력증진할때 땅콩버터, 찐감자보다 감자전이 혈당지수 낮음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7|조회수25,331 목록 댓글 25

🥜오늘 아침에 엠비씨에서 봤는데 땅콩버터가 혈당을 느리게 올려준대 그래서 다이어터들이 많이 먹는다고함
글고 근력 증진할때 도움된대 하루 30g정도 먹으면 된다함 무첨가로 먹어 난 테디꺼 먹음

여시들 보여주려고 티비 보다가 찍은건데 네이버에 영상있어서 안찍은부분 추가함ㅋㅋ


🥔글고 찐감자보다 감자채썰어서 전분빼주고 감자전 해먹는게 더 혈당이 낮대!
->혈당을 느리게 올려줌으로써 적정량 먹으면 살 안찜

모짜렐라 gi지수가 14인가로 낮아서 같이 먹어도 좋대
찐감자 먹고 혈당수치 재니까 50정도 상승했는데
감자전은 9밖에 상승안함 나도 의외의 정보라서 주말에 해먹으려고ㅋㅋ


네이버에 기분좋은날 치면 나옴 이거 두개 보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픈 하마 | 작성시간 26.06.17 땅버 하루 세스푼씩 퍼먹고싶어..ㅠ
  • 작성자오캐이 | 작성시간 26.06.17 감자튀김은 몸에 안좋은데 감자전은 괜찮은게 신기하네🤔
  • 작성자밍디씨 | 작성시간 26.06.17 감자전 내입으로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7 땅버+사과 내 아침... 진짜 개맛있어
  • 작성자살사햄 | 작성시간 26.06.17 감자전 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