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참치액 걍 한식용 쯔유인데 왜인지 다들 액젓인줄 알더라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7|조회수55,167 목록 댓글 82

출처https://x.com/i/status/20207585372790499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번주 로또1등 나임 | 작성시간 26.06.18 감칠맛엔 참치액,, 파스타에도 참치액 넣으면 존맛임
  • 작성자무무우무무 | 작성시간 26.06.18 참치액은 한라 참치액 빨간통이 짱이야.. 식당 이모한테 추천 받음..
  • 작성자슬리데린 | 작성시간 26.06.18 찐은 꽃게액젓임
  • 작성자콕키오 | 작성시간 26.06.18 ㄴㄴ 쯔유랑 다름.. 액젓에 가까운 비림이야 나에겐..
  • 작성자Lamborghini | 작성시간 26.06.18 참치액넣으면 신기하게 갑자기 달아지니까 조금씩추가하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