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번주 로또1등 나임
|
작성시간
26.06.18
감칠맛엔 참치액,, 파스타에도 참치액 넣으면 존맛임
-
작성자무무우무무
|
작성시간
26.06.18
참치액은 한라 참치액 빨간통이 짱이야.. 식당 이모한테 추천 받음..
-
작성자슬리데린
|
작성시간
26.06.18
찐은 꽃게액젓임
-
작성자콕키오
|
작성시간
26.06.18
ㄴㄴ 쯔유랑 다름.. 액젓에 가까운 비림이야 나에겐..
-
작성자Lamborghini
|
작성시간
26.06.18
참치액넣으면 신기하게 갑자기 달아지니까 조금씩추가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