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Q.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끼리 서로 가엾게 여김을 이르는 사자성어는? 주우재답: 그랬구나

작성자파피파피파파피파피파피|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67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7512019

이입해보는 중

옼케이

주우재 답 : 그랬구나



정답 : 동병상련





+ 그외 어이없는 답변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버리자니 아깝고, 가지고 있자니 별로 쓸모 없는 것을 뜻하는 고사성어? (정답: 계륵)


김숙 답변 : 아나바다

ㅋㅋ ㅋ



Q. UFO는 무엇의 약자 인가? (정답: Unidentifying Flying Object)

장우영 대답 : Unbelivable Feel Oh my god
(심지어 gob 썼다가 d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한자 겨울 동을 쓰시오

주우재 답 : 추워요 한자처럼 쓰기



Q. 다음 음악 기호 이름 맞추기 (정답: 늘임표)



김숙 답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제자 주우재


넷플 도라이버 시즌4 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레나데 | 작성시간 26.06.17 사백안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얼큰닭볶음탕 | 작성시간 26.06.17 사백안 쌍카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ㄷㅆ | 작성시간 26.06.17 이거 몇화야ㅠㅋㅋㅋㅋㅋ개울기다
  • 작성자정상체중가보자고 | 작성시간 26.06.17 아앀ㅋㅋㅋㅋㅋ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17 쌍까풀ㅋㅋㅋㅋㅋ 할배냐곸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