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양치할때 입천장도 닦으세요???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7|조회수44,765 목록 댓글 172


출처: 여성시대 이명박을잡아랑


문명특급

퇴마푸드로 마늘치킨먹는 장현승과 재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입에서 마늘냄새 날것같다더니
급 질문

양치할때

-입천장도 닦으세요?
-네
즉답하는 재재

놀람

바로 놀리는 재쟄ㅋㅋㅋ

아니 천장을 왜…

나도 지금 알았는데

어엉…

글치
치과에서도 안알려줫다구

ㅇㅇ맞음



양치하는데 10분이 걸림ㅇㅇ

이젠 입천장 닦느라 3분추가됨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yjy | 작성시간 26.06.20 혹시 칫솔로 혀닦아? 혀클리너 플라스틱으로 된거 쓰면 안나더라 난
  • 작성자더댄누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이제 습관돼서 천장까지 닦음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8 너무아프지않아?... 잘못하면 연구개 찔러서 개아파ㅜ
  • 작성자여름미쳤다고요 | 작성시간 26.06.18 입천장 아무리 살살 닦아도 상처나서 구내염 생기던데 ㅠㅠㅠ
  • 작성자니나니나나나노 | 작성시간 26.06.18 양옆 위에 다닦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