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양치할때 입천장도 닦으세요???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7|조회수45,892 목록 댓글 1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명박을잡아랑문명특급 퇴마푸드로 마늘치킨먹는 장현승과 재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입에서 마늘냄새 날것같다더니급 질문양치할때-입천장도 닦으세요?-네 즉답하는 재재놀람바로 놀리는 재쟄ㅋㅋㅋ아니 천장을 왜…나도 지금 알았는데어엉…글치 치과에서도 안알려줫다구ㅇㅇ맞음양치하는데 10분이 걸림ㅇㅇ이젠 입천장 닦느라 3분추가됨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yjy | 작성시간 26.06.20 혹시 칫솔로 혀닦아? 혀클리너 플라스틱으로 된거 쓰면 안나더라 난 작성자더댄누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이제 습관돼서 천장까지 닦음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8 너무아프지않아?... 잘못하면 연구개 찔러서 개아파ㅜ 작성자여름미쳤다고요 | 작성시간 26.06.18 입천장 아무리 살살 닦아도 상처나서 구내염 생기던데 ㅠㅠㅠ 작성자니나니나나나노 | 작성시간 26.06.18 양옆 위에 다닦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