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앓는 사람의 일상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7|조회수21,891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66807410



ㅊㅊ ㄷㅇㅋ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월구일 | 작성시간 26.06.17 와 진짜 너무 힘들겠다..ㅠㅠ
  • 작성자태연. | 작성시간 26.06.17 난 지연성 검사하고 계란이 나한테 젤 안맞는다는거 알게되고 계란류 다 끊고 배아픈거 많이 사라짐.. 맨날 뭐만 먹음 바로 화장실갔는데 ㅠㅠ 이제는 조금 살만함 진짜 맨날 저녁먹음 아침에 배아파서 지하철 중간에 내리고 심지어 버스내려서 아파트 노인정같은데서 싼적도있음 ...
  • 작성자못된생각시기질투를멈추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8 나 하루에 화장실 큰것만 6~7번가 기본으로.. 더 갈때도 많고..
    차 타고 오래 이동할땐 지사제 무조건 챙기고ㅠ
    난 한번에 좀 몰아가는 타입이라 저렇게 산책도 못할정도는 아니긴한데.. 진짜 힘드시겠다
  • 작성자불가살이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너무 힘들겠다…..
  • 작성자이옷시응 | 작성시간 26.06.18 심리적인문제 맞아보이는게 저 휴대용화장실가지고 다니시는거 그게 있는것만으로도 맘이 편해지신다는게.. 나도 화장실안써도 화장실의 유무를 알아야하고 있어야 맘이 편함... 그러면 안마렵거든!? 근데 없다고하는순간 마렵고 패닉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