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 개봉한 토이 스토리 5 평점, 리뷰 근황

작성자오징어낙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17,556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396263

갠적으로 토이스토리3 인생작 찍고

4는 할말하않..…5는 반응 좋네.

결말이 위로된다고 우는 사람들도 많다는데 ㅋㅋ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입력웅앵앵 | 작성시간 26.06.17 뭉클했음..위로받는느낌
  • 작성자비터오렌지 | 작성시간 26.06.17 헐 대박 기대
  • 작성자모모리11 | 작성시간 26.06.17 재밌었어 행복
  • 작성자와추두잉 | 작성시간 26.06.19 영화보는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20 아 진짜 시간가는게 아쉬웠어
    이게 호불호갈리는게 넘 충격이야ㅜㅜ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