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중3 전원 외국 보내주겠다는 새로 당선된 세종시 교육감 작성자달콤한꼬구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27,807 목록 댓글 15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달콤한꼬구마https://v.daum.net/v/20260610103903389“중학교 3학년 전원, 외국간다”…‘최교진 스타일’ 벗어나는 세종교육중학교 3학년 학생 전원이 외국에서 진로 체험을 한다. 또 초등학교 학력 평가가 부활하고 초등생 영어 수업도 한다. 강미애 세종교육감 당선인이 내놓은 핵심적인 정책이다. ━ 중학생 전원 해v.daum.net세종시 중3 전원을 5박 7일로200억 써서 해외보내준다함정말 대단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으을 | 작성시간 26.06.18 헐 작성자체리주길레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돈많나보ㅓ 작성자알뷔디 | 작성시간 26.06.18 교육감 잘못 뽑으면 이렇게 됩니다 작성자오쪼조쪼쪼쪼쪼 | 작성시간 26.06.18 니돈으로 보내줘 작성자여름시작 | 작성시간 26.06.19 즈그 친인척들만 선발되겠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