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ㅠ 넘 고생이야
-
작성자윈디웬디 작성시간 26.06.17 재선거 하자고 새끼들아
-
작성자바다소금 커피 작성시간 26.06.17 지방직한테 하청 그만줘 ㅋㅋㅋ 전문적으로 하라고 사람 다 뽑고 기관 다 따로 있는데 쌩뚱맞게 지방직한테 던져놓고 걍하라고 하는거 너무많아 시킬거면 사람 두배로 뽑아주던가
-
작성자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 26.06.17 하는데 선관위가 일 다해라 ㅇㅇ 니네가 싼 똥 니네가 치워
지방직들 갈아넣을 생각 말고 -
작성자제이크제이크! 작성시간 26.06.17 공무원은 무슨 죄고 비용 진짜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