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0kg인데 마운자로 효과 개쩜 식이장애 6년만에 고쳐짐 배달4개 시켰는데 못 먹음

작성자머리카랄|작성시간26.06.17|조회수43,608 목록 댓글 201

글 ㄹㅇ 정신병 주의~~~~~

최소 주에 2번씩 배달 하루 5-6개씩 시켜서 다 쳐먹고 토함
심할땐 주에 6번도 토함 ㅋㅋㅋ (이땐 5-6배달은 당연 못시키고 편의점 음식-1,2배달 시킴)
식이장애(섭식장애) 폭식+먹토임 6년째 이러고있고 식이장애로 유명한 정신과 4곳 가봤고 우울증약은 5년째 먹고 있음

근데 폭식 먹토 절대 안고쳐짐
왜냐? 입맛 없어도,배 안고파도 쳐먹고 토하니까
배불러도, 먹기 싫어도 습관처럼 쳐먹고 토함
토 5분컷임 하도 하니까 습득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스스로도 한심해서 죽이고 싶음
월급 세후 340중에 1달 식로 170-200씀 ㅅㅂ 저축도 안함

의사도 솔직히 말해줌..
"환자분같은 식이장애가 제일 골치아프다. 입원 해도 그때만 나아지고 밖에 나가면 똑같다
제일 우려되는점은 이 병이 자살률이 매우 높다
먹고 토하는게 이미 오래전부터 뇌가 습관이 됐고 자기혐오의 일종인 자해로 변질돼서 끊기가 더더욱 어렵다"
말해주면서 입원권유 하기도하고 조언도해주면서 약 처방 오래 받았음
근데 못고침
(+ 이런 식이장애가 정신병 중에 여자 자살률 제일 높을거라했음)

진짜 죽어야 끝나는거구나 싶었음
인생 진짜 답이 없었음 매일 안좋은 생각하고 미래도 생각안함 그 전에 알아서 내가 죽겠거니하고 ㅋㅋ

키164 59kg인데 마운자로 5.0으로 시작해서 지금 7펜째거든? 살은 거의 안빠짐
근데 먹토 고쳐짐 100%는 아닌데 2주에 1번 정도 함 폭식할때 먹는양도 개줄어서 많이 먹지도 못함

정신과약도 식이장애약 포함 ㅈㄴ먹어봤는데 소용 없었음 안배고파도 먹는 정신병이거든ㅋㅋㅋ하.. 내 의지, 뇌까지 고장난 느낌이었거든? 마운자로 맞고 싹 달라짐
1펜째부터 맞고 폭식하는데 많이 먹지도 못하겠고 역한 느낌받음 효과 바로 느끼고 4편째부터 확 나타남

먹고싶어도 안먹고싶어 음식욕구가 전에 100이었다면 지금 30정도임
인생 광명 찾음
마운자로가 고장난 내 뇌 회로 고쳐준 느낌이고
충동성도 많이 없어짐
새 삶 사는 기분이야...

식욕의 늪에서 드디어 탈출함...

좀전에 배달1,2차로 봄동비빔밥+샐러드 먹고 3,4차로 교촌치킨이랑 황올 시켰는데 3조각 먹고 다 남김

전엔(5년동안) 이거 다 먹고 여기에 햄버거 빙수, 빵 이런것들까지 총 5-6배달 시킨거 싹 다 먹고 다 토했음
지금은 여기서 스탑하게 됨... 남은 거 다 용기에 넣어서 냉동실에 넣어놨음
진짜 아직도 가끔 충동 들어서 배달 연속 시킬때 있긴한데 시켜도 반도 못 먹음

+ 첫펜 맞고도 폭식+먹토 계속 했거든?
근데 ㄹㅇ 배안불러도 먹기 싫어서 싹다버리고 그랬음.. 진짜 뭔가 싶었어

살 안빠져도 행복해 내인생 구원이야
진짜 답없고 내스스로가 한심해서 작년에 진짜 ㅈㅅ시도도 해서 의사가 강제 입원시키려고도 했음


2026년 6월
+3달 지난 후기
비만은 아니어서 상담하에 용량 줄였고 주기도 늘려서 저용량으로 맞고있는 중이야

난 마운자로 중간용량 맞는동안 식욕에 안잡아먹히는 그 정신상태가 너무너무 좋았고 끊고서도 유지하고싶어서 '1인분'만 먹는걸 연습했고 계속 하고 있는 중이야
전엔 치킨2마리씩 먹었다면 지금은 1마리 시키고 반만 먹고 반은 냉동실에 넣고,
전엔 육회비빔밥+만두/빵3개+타르트 이런식으로 먹었다면 오늘은 딱 육회비빔밥만 먹고
빵은 다음날에 먹는걸로 미룬다던가(다음날 안땡기면 안먹고)
이런 식습관 잡으려고 노력했고 마운자로 덕분에 지금 3달 넘게 잘하고있어

난 이게 99.9999%마운자로 덕이라생개해 마운자로 덕분에 식욕늪에서 나왔고 지금 완전히 다른 삶 살고있어
토할 시간 아끼니까 취미나 운동도 시작했고 인생이 너무 편안하고 행복해

전에는 이렇게 절대절대 못했어 식이장애 중에서도 상위 1%라는 말도 들었었어ㅋㅋㅋㅠ
지역 유명한 식이장애 정신과 가도 의사가 편하게 물어보길래 대화하는 방식으로 편하게 말 주고받았거든?
(맨위에 내가 나열했던 먹토 증상들 등 묻는거 더 자세히 얘기했음)
표정 갑자기 근엄해지시면서
"환자분 얘기를 쭉 들어보고 제가 많이 물어봤는데 정말 식이장애 중에서도 레벨이 있다면 너무 하이다(높다) 죄송하다 솔직히 자신이 없다 식이장애 겪고있는 여성분들 많이 보고 치료되는것도 봐왔고 10년 가까이 진료를 했지만 환자분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신이 없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지금도 그렇다,

오늘 당장 소견서를 써줄테니 대학병원으로 가셔서 치료에 전념하셔라
대학병원 연락하셔서 가능한 최대한 빠른 시간으로 예약부탁드린다
치료 꼭 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정말 죄송하단 말 또 드린다 앞날 행복하길 바라겠다"
<등등 진심껏 10분도 넘게 얘기해주심...
식이장애 6년 됐다했잖아? 정신과 옮기기도 여러번 옮겨서 여러군데 갔었는데 딴데서도 나 너무 심각하다고 큰말없이 이케이스는 대학병원 가야된다고 소견서 써줌...
그만큼 개심각한거였음...

+지능 검사 ADHD 심지어 뭐 대학병원에서 하는 배터리?검사랑 총집합 같은검사?(이름 기억안남 이것만 30만원가까이 들음) 다 했는데
지능 평균 이상 adhd도 가능성 희박하다 나옴...아니라함 걍 음식에대한 충동성이 엄청 났음
옛날에 디ㅇ타민 먹은 영향 큰거같음

구구절절 나열했지만 이 심각한 식이장애가
마운자로로 구원받음...
지금은 아주 평온해 새 삶 살고있어
음식에 대한 집착도 폭식도 토도 안하고 살아
정상체중 마운자로 조장글 아님 의도는 아닌데 그렇게 보였으면 내 잘못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걜밳 | 작성시간 26.06.19 걍 내이야기같아 ... 나도 마운자로로 삶을 되찾았어
    adhd검사 받은것까지 ㅠㅠㅠ

    나도 퇴근하고 오면 저녁마다 배달을 3회 이상 시키고 먹토 존나했음 살찌는거 보면 더스트레스 받으니까 더폭식하고 ...
    내의지로 안되니까 죽고싶었음 죽어야끝나나 이런생각도 먾이했고 ... 퇴근도 하루의 시작도 두려웠어 삶이 내 의지가 아닌 음식의 노예로 살아가니까...
    명상,요가, 씹기에 집중하기, 다이어트 완전포기하기(이건 1년이상 먹고싶은거 제한없이 다먹어봄) 뭐 안해본게없었는데 다실패하고 마운자로만이 내삶을 구원해줌
  • 작성자치토스치킨 | 작성시간 26.06.19 진심 다행… 행복하길 여시….
  • 작성자JJBA | 작성시간 26.06.19 하 나도 스트레스성 폭식하는데..마운자로 꼽아야되나 의지력이 작심삼일임. 먹토는 아닌데 절식-폭식을 ㅈㄴ자주해서 면역성 ㅈ창남
  • 작성자핫크리스피 황금올리브 닭다리로 | 작성시간 26.06.19 나더맞으려는데 (마운맞고 요요옴) 위고비도 거의같은효과려나..? 마운이좀더 고차원이고 지방도빠진다고듣긴햇는데
  • 작성자실외기된장국 | 작성시간 26.06.19 고생많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