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emtrails 작성시간 26.06.17 이거 하도 유명해서 마셔봤는데 나한텐 맥주보다 더 술맛 많이 나던데.. 마시다가 알콜향 너무 쎄서 버렷음.. 술 잘하는 사람한텐 음료인가봄...
-
작성자행잉플랜트 작성시간 26.06.17 한국에도 있잖아 순하리 레몬진ㅋㅋ
-
작성자덥다고 작성시간 26.06.18 헐 무섭다 알콜중독은 진짜 서서히 조용히 스며드나봐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18 근데 일본애들 진짜 퇴근하고 맥주 한잔하고 이런거 일상이지 않나? 맨날 맨날 술먹는 느낌..
-
작성자차돌육사시미 작성시간 26.06.18 이거 이번에 CU에서 들여왓다는그거아닌가..?